[개인정보 취급방침]수정사항 공지입니다. | 2013.12.19 |
---|---|
[개인정보 취급방침]수정사항 공지입니다.
안녕하세요 전자민원캐시 담당자입니다. 전자민원캐시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수정되어 아래와 같이 공지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수정사항 ☞ 수정 전 1.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개인정보항목 ID, 전화번호, 이메일, 고객성명, 고객은행명, 사업자등록번호(법인일경 우), 법인등록번호(법인일경우), 사업장주소(법인일경우), 법인담당자 연락처 및 이메일(법인일경우), 운영관련 담당자 연락처 및 이메일(법인 일 경우), 거래 입금계좌번호(법인일경우), 접속IP, 접속 로그, 결제기 록 <전자민원캐시 결제 이용시> 전자화폐번호, 결제자이름, 결제승인번호, 회원ID, 카드사명, 계좌이체 은행명, 결제요청IP(선택) ☞ 수정 후 1.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항목 <회원가입시> - 필수항목 : ID ,이름,이메일,전화번호 - 선택항목 : 없음 <구입/충전시> - 결제시 수집항목 : 거래번호, 결제승인번호,카드사명, 은행명 - 선택항목 : 없음 <환불요청시> - 필수항목 : 환불통장사본, 환불계좌주민등록증사본 - 선택항목 : 없음 <서비스 이용에 따른 시스템접속자동수집항목> - 자동수집항목 : 접속IP, 접속로그,구매/충전결제기록로그 - 선택항목 : 없음 귀하께서는 본 동의안내 문구를 숙지하였으며 본 안내문구에 대하여 동 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수정된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2013년12월27일 부로 시행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