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민원캐시 서비스 이용약관입니다. 내용을 확인하시고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세요.

- 전자민원캐시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갤럭시아머니트리(주)(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발행하는 선불식 전자민원캐시를 구입 또는 충전하여 소지 및 이용하는자(이하 '고객'이라 합니다)가 사용함에 있어 회사와 고객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등의 명시와 효력, 게시 및 개정

  • 제1항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고객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고객이 쉽게 알수 있도록 전자민원캐시 인터넷 홈페이지(minwon.cashgate.co.kr 이하 '회사 홈페이지')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고객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제2항 본 약관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제3항 회사는 변경사유가 발생할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상기 제2항에 의거 효력을 발생합니다.
  • 제4항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법률,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법률, 소비자 보호법,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 할 수 있습니다.
  • 제5항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1주일로 수정 전부터 적용일자전일까지 공지하며, 고객의 특별한 문제제기가 없는 한 승인으로 간주합니다.

본문 처음으로 이동

제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판례, 상관습 등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 제1항 '전자민원캐시'는 회사가 발행하는 충전식 선불지급수단으로서, 고객이 회사가 지정한 유료사이트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의 구매 등 전자상거래 행위 및 회사가 제공하는 기타 정보통신 서비스를 사용하는데 있어서 대금을 지불하는 결제수단으로 이용되는 선불 전자민원캐시 입니다.
  • 제2항 '전자민원캐시 회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이란 전자민원캐시의 구입/사용을 위하여 회사 홈페이지에서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고객지원을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회사에 제공한 사람을 말합니다.
  • 제3항 '전자민원캐시 번호'는 전자민원캐시 사용시 입력해야 하는 번호로서 총 12자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제4항 '전자민원캐시 비밀번호'란 전자민원캐시 유료사이트에서 상품 또는 서비스구매시 추가적으로 입력해야 하는 번호로 영문 및 숫자가 혼용된 최소 4자리 최대 8자리번호 입니다.
  • 제5항 '내 번호 관리'는 고객이 구매 및 등록한 단수/복수의 전자민원캐시를 회사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직접 관리할 수 있는 화면을 말합니다.
  • 제6항 '전자민원캐시 구매자'는 전자민원캐시를 구매하기 위해 실질적으로 돈을 지불한 사람입니다.
  • 제7항 '전자민원캐시'는 고객이 전자민원캐시를 대금결제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맹점입니다.
  • "홍보용 전자민원캐시"란 전자민원캐시의 홍보를 목적으로 별도 제작한 카드 또는 번호로서, 본 이용약관이 지정하는 권면금액 및 유효기관 이외에 별도 권면금액과 유효기간이 지정된 전자민원캐시를 말하며 회사는 그 사용상의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본문 처음으로 이동

제5조 회원가입 및 탈퇴

  • 제1항 고객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하며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고객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제2항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3항 회사가 정한 회원 가입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하며, 실명을 사용하지 않거나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고객지원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4항 만 14세 이하의 고객이 회원에 가입시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거쳐야하며 법정대리인의 사전동의 없이 회원가입을 할 경우 그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고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 내용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제 31조에 의거합니다.
  • 제5항 회원에 가입한 고객은 언제든지 회사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제6항 회사는 회원이 본조 2항 및 제21조, 22조 각항에 해당하는 행위시에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으며,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6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 제1항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적용됩니다.
  • 제2항 회사가 본 약관 5조에 따라 회원이 회사의 지정 양식에 기재한 개인정보는 본 약관의 이행과 본 약관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 제3항 회원이 회사 및 회사와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회원정보는 회사와 제휴한 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업체, 제공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제4항 회원은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규정하는 일부 항목에 대해서는 수정을 할 수 없습니다.
  • 제5항 회원이 회사가 지정한 양식에 회원정보를 기재하고, 회사의 본 약관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을 하는 것은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회원 가입 양식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본문 처음으로 이동

제7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가 지정한 방식으로 수정을 해야 하고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8조 구입 및 충전

  • 제1항 고객은 회사가 지정한 정규 온라인 또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전자민원캐시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가 규정하지 않은 장소에서 부당한 방법을 통해 취득한 전자민원캐시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2항 전자민원캐시의 권면금액에는 온라인 전용의 경우 5천원권,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그리고 10만원권의 총 6종류가 있습니다.
    단, 회사는 고객의 요청 및 사업목적에 따라 발행하는 전자민원캐시의 화폐단위, 권면금액 및 충전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제3항 고객은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으로 회사가 지정한 결제방법을 통해서 전자민원캐시를 구입 및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단, 전자민원캐시를 통한 전자민원캐시의 구입은 불가능합니다.
  • 제4항 회사 홈페이지에서 전자민원캐시를 구입하거나 충전하는 방법은 다음 절차에 의합니다.
    1.구입방법 : 본약관 동의→고객정보 및 구입금액 결제→전자민원캐시 생성 및 충전완료
    2.충전방법 : 전자민원캐시번호 입력(선택)→충전금액 결제→전자민원캐시 충전완료

본문 처음으로 이동

제9조 계약의 불성립 및 성립

  • 제1항 회사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전자민원캐시 구입 또는 충전시 다음 각호의 사유가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구입 또는 충전 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고객의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기타 구입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또는 업무수행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2항 구입 또는 충전신청에 따라 전자민원캐시 번호 제공이 완료되거나 충전이 완료된 경우 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

  • 제1항 고객은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결제 및 각종 정보통신서비스 등 전자민원캐시로 이용이 허용되는 서비스 전부를 전자민원캐시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고객의 요청 및 회사의 필요에 의해 일부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전자민원캐시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 제2항 사용가능한 유료사이트는 회사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 제3항 전화서비스 이외에 제공되는 기능에 대해서 그 사용상의 제한 (성인인증 및 회원가입 등)은 해당 서비스의 약관에 적용을 받습니다. 해당 서비스의 약관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별도의 부칙을 본 약관에 반영합니다.
  • 제4항 홍보용 전자민원캐시 이용자는 1회 이상 충전시에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으로서의 본 이용약관이 지정하는 모든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전자민원캐시 비밀번호 등록

  • 제1항 전자민원캐시를 전자민원캐시 홈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비밀번호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단, 홍보용, 편의점 판매용 전자민원캐시를 취득하셨을 경우 비밀번호 등록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2항 비밀번호 없이 전자민원캐시를 사용할 경우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가 없는 관계로, 홈페이지에 번호 등록 후 잔액환불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문 처음으로 이동

제12조 전자민원캐시 번호 및 비밀번호 관리

  • 제1항 전자민원캐시 번호는 발행 즉시 전자민원캐시로 이용이 허용되는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제2항 전자민원캐시 번호와 비밀번호는 고객이 보안에 유의하여 관리하여야 하며, 고객의 관리소홀로 인하여 발생되는 제반사고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회사는 이에 대한 주의사항을 고객이 충분히 숙지할 수 있도록 회사 홈페이지에 안내 및 게시하여야 합니다.
  • 제3항 본 조 제2항의 고객의 관리소홀은 고객이 전자민원캐시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그 사용을 위임한 경우 또는 양도나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한 경우, 제3자가 전자민원캐시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인지함에도 불구하고 전자민원캐시 번호 및 비밀번호를 누설하거나 노출 또는 방치한 경우를 말합니다.

제13조 전자민원캐시 잔액 이체

  • 제1항 회사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신 전자민원캐시가 복수일 경우 각각의 잔액을 합산 하실 수 있습니다.
  • 제2항 홍보용, 편의점 판매용 전자민원캐시는 발행 경우에 따라 회사 홈페이지에서 잔액 합산이 되지 않습니다.
  • 제3항 잔액합산시 합산된 전자민원캐시의 잔액은 최대 999만원을 초과하실 수 없습니다.

제14조 전자민원캐시 재충전

  • 제1항 전자민원캐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재충전하실 수 있으며, 결제는 회사가 지정한 신용카드와 은행 계좌이체 등의 방식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제2항 재충전은 만원 단위로 전자민원캐시 잔액 포함 총 999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단, 전자민원캐시의 충전금액 단위는 고객의 요청 및 사업목적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본문 처음으로 이동

제15조 서비스 중단, 해지

  • 제1항 천재지변이나,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가맹점이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과 전자민원캐시의 사용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제2항 고객이 준수사항을 위반했을 경우 회사는 임의적으로 해당고객의 전자민원캐시를 해지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의 손해정도에 따라 그 잔액은 반환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제3항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 제4항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고객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제16조 전자민원캐시 구입취소 및 환불, 잔액 반환 및 잔액 차감

  • 제1항 고객이 대금결제후 제공받은 전자민원캐시는 구입 또는 충전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금액에 대하여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제2항 고객이 전자민원캐시 구입 또는 충전일로부터 7일 이후에 취소 또는 환불을 원하는 경우 권면금액의 60% 이상 사용(1만원권 이하의 경우 80% 이상 사용)하고, 회사가 홈페이지에 명시한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잔액을 현금으로 반환합니다.
  • 제3항 위1항과 2항은 잔액에 대해 적용됩니다.
  • 제4항 제1항과 2항의 취소, 환불 또는 잔액 반환은 고객이 지정한 은행구좌에 온라인 송금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하며, 이 때 발생하는 제반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 제5항 제4항의 제반비용이란 해지수수료(권면금액-재충전시 충전금액 포함-의 5%와 계좌이체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 등 기타비용으로 잔액반환에 소요되는 전반비용을 말합니다.
  • 제6항 회사는 고객에게 제2항의 온라인 송금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잔액을 반환할 경우 본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확인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제7항 회사와 제휴관계에 있는 타회사를 통하여 전자민원캐시를 구입하고 일정한 혜택을 받은 후 서비스 불가등의 중대한 사유없이 환불을 요청하였을 경우 회사는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제8항 유효기간이 경과하였거나 홍보용으로 무상제공된 전자민원캐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단, 홍보용 전자민원캐시를 재충전하신 경우와 회사의 귀책사유에의해 전자민원캐시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재충전하신 금액부분을 현금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 제9항 인터넷사이트에서의 결제수단으로 이용시 해당사이트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였을 경우에는 해당사이트의 환불정책에 따르며 환불액은 전자민원캐시의 잔액으로 환원됩니다.
  • 제10항 제 16조 1항의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전자민원캐시"에 기록된 잔액의 전부를 환급합니다.
  • 제11항 "전자민원캐시"의 결함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할 경우 그 잔액의 전부를 환급합니다.
  • 제12항 회사의 전산 장애로 인해 고객의 잔액 차감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장애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한 금액을 장애종료시점으로부터 1주일 이내에 고객의 잔액에서 차감한다.
  • 제13항 회사는 제16조 12항의 해당하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전산장애와 고객의 잔액 차감을 회사 홈페이지의 초기 화면에 공지한다.

본문 처음으로 이동

제17조 유효기간

  • 제1항 전자민원캐시 유효기간은 최초 구입 및 충전일로부터 1년이고, 온라인 전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제2항 홍보용 전자민원캐시의 경우 회사에서 임의로 유효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충전시 본조 1항에 의거 유효기간이 연장됩니다.

제18조 개인정보보호정책

  • 제1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입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암호화 하여 수집하며,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아이디
    2.비밀번호
    3.이름
    4.집 또는 회사 전화번호
    5.주소
  • 제2항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제3항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등
  • 제4항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7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제5항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제6항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 제7항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합니다.

본문 처음으로 이동

제19조 회사의 의무

  • 제1항 회사는 고객이 이용하는 전자민원캐시를 안정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 제2항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신용정보 보안에 대하여 최대한 기술적 안전조치를 취하고 보안관리에 만전을 기합니다. 또한 고객의 동의없이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그 정보를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이 허용하는 목적 외의 목적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만일 회사가 이를 위반하여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책임을 부담합니다.
  • 제3항 회사는 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소비자보호단체 등의 소비자 보호 업무추진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협력합니다.
  • 제4항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서비스 운영을 해야 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시 노력하여야 합니다.
  • 제5항 회사는 고객이 필히 알아야 하는 결제수단, 환불, 사용상주의사항, 운영자표시 및 약관 등을 회사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표시하여야 합니다.
  • 제6항 회사는 고객이 개인정보의 내용에 대하여 철회를 요구하는 경우에도 그 전자상거래 기록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6조에 의거 5년간 보관하고 고객이 열람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제7항 회사는 고객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0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제1항 제21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제2항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 제3항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 제4항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민원캐시"의 분실이나 도난의 통지를 받기 전에 입은 저장가치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문 처음으로 이동

제21조 고객의 의무

  • 고객이 전자민원캐시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 홈페이지에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제1항 허위사실의 게시
    2.타인의 정보도용
    3.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이나 훼손
    4.회사의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의 침해나 회사의 명예손상 또는 회사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제3자의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의 침해나 제3자의 명예손상 또는 회사 및 제3자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회사의 홈페이지에 폭력적인 메시지나 화상, 음성 또는 외설 등 공중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7.기타 회사가 부적절 하다고 판단되는 행위

제2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제1항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제2항 고객은 회사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제3항 회사는 약정에 따라 고객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고객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 기타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약관 해석상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과 회사의 합의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관계법령 및 일반관례에 따릅니다.

본문 처음으로 이동

  •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00년 3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01년 2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
  •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01년 10월 22일부터 시행합니다.
  •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02년 11월 26일부터 시행합니다.
  •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02년 12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
  •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03년 2월 19일부터 시행합니다.
  •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03년 11월 5일부터 시행합니다.
  •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07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0년 3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
  •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2년 8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 2010년 3월 23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본문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