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이용 및 전자민원캐시 이용시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문과 답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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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원 정보관련
  • 전자민원캐시 이용관련
회원가입이 안되요.
1) 아이핀이 발급되지 않은 경우
전자민원캐시는 실명가입제로 회원가입시 아이핀 또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이핀이 미발급된 경우 인증창에서 즉시 신규발급 가능합니다.
아이핀 인증창-신규발급 클릭
회원가입 바로가기
로그인이 안되요.
1) 실명이 아닌 경우
전자민원캐시는 실명가입제입니다. 다시 회원가입해 주세요.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566-0123으로 문의해 주세요.

2)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에 문제가 있을 때
  • 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상단의 메뉴에서 [도구]메뉴를 선택후, [인터넷옵션]을 클릭하세요.
  • 나. [인터넷옵션]의 "일반"탭에서 중간부분의 임시 인터넷파일의 [설정]버튼을 클릭하세요.
    -> 저장된 페이지의 새버전 확인을 "페이지를 열 때마다"로 선택하세요.
    -> 확인버튼을 누르세요.
  • 다.[인터넷옵션]의 "개인정보"탭에서 [편집]버튼을 클릭하세요.
  • 라. 웹 사이트 주소에 minwon.cashgate.co.kr을 입력하고 허용을 눌러 관리된 웹사이트에 등록이 되었는지 확인 후, 아래 확인 버튼을 눌러 사이트별 개인정보 창을 닫고 최종적으로 인터넷옵션의 확인버튼을 눌러 창을 닫으세요.
  • 마.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모든 창을 닫고 인터넷에 재접속하세요.
  • 바. 전자민원캐시 웹사이트에서 로그인합니다.
로그인 바로가기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화면 우측 상단의 [MY PAGE]를 클릭하여 회원정보를 변경하세요.
정보변경 바로가기
로그인 정보 확인이 불가할 시, 아래 [정보변경신청서] 작성 후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세요.
고객센터 접수 방법은 신청서 하단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정보변경신청서 다운로드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아요.
본인 확인 후 회원님의 이메일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MY PAGE > 회원탈퇴]에서 탈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 회원을 탈퇴하시면 회원님의 정보는 즉시 삭제됩니다.
  • - 회원을 탈퇴하시면 보유하고 계신 전자민원캐시도 삭제되며 해당 전자민원캐시가 재발행되지 않으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전자민원캐시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개선해야할 사항을 남겨주시면 이를 시정하고 개선해 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회원탈퇴 바로가기
회원탈퇴했는데 재가입하고 싶어요.
회원재가입은 탈퇴 후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관리자가 불량회원으로 판단하여 회원을 탈퇴시킨 경우 회원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가상계좌입금(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언제 쓸수 있나요?
  • - 가상계좌입금(무통장입금)은 구입/충전 신청 후 고객님께서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직접 은행방문 등을 통해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방법 입니다.
  • - 입금 즉시 확인되어 전자민원캐시 번호 발급 또는 충전 됩니다.
전자민원캐시 사이트는 개인으로만 가입할수 있나요?
전자민원캐시 사이트는 실명제도로 운영되고 있어 회원가입시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법인명의로는 가입할 수 없습니다.
잔액 반환은 어떻게 받나요?
  • - 전자민원캐시는 구입과 동시에 번호가 노출되므로 구입취소가 불가능하며,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단, 잔액반환은 가능합니다.
    * 상품권으로 구입/충전하신 전자민원캐시는 잔액반환이 되지 않습니다.
  • - 잔액반환은 전자민원캐시 권면 금액(재충전시 충전금액 포함)의 100분의 60(1만원권 이하의 경우 100분의 80)이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 - [MY 전자민원캐시 > 잔액반환신청]에서 직접 사인한 잔액반환신청서와 신분증 사본과 본인통장 사본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해 드립니다.(fax]02-2179-9403)
  • - 제반비용인 해지 수수료 5%(권면금액의 5%)와 송금수수료 등을 차감한 후 온라인 송금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잔액반환하여 드립니다.
유효기간이 지나면 남은 잔액이 완전히 없어 지나요?
  • - 전자민원캐시의 유효기간은 최초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충전할 때마다 유효기간이 1년씩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 - 홍보용 전자민원캐시의 경우 등은 회사에서 임의로 유효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카드 뒷면에 표기)
  • - 유효기간이 만료된 전자민원캐시는 만료일로부터 4년이내에 고객 요청에 의하여 유효기간이 1년 단위로 연장될 수 있습니다.
    * [MY 전자민원캐시 > 내 번호/잔액 조회]에서 유효기간을 확인 후 이용하세요.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