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전환]기업 대상 고객확인정보 등록을 위한 법인회원 전환 관련 공지 | 2022.06.27 |
---|---|
안녕하세요. 전자민원캐시 고객센터 입니다.
AML(고객확인제도)시행됨에 따라 개인명의로 가입된 계정(아이디)을 기업에서 공용으로 사용하는 경우 개인의 퇴사 혹은 부서이동에 의해 개인의 고객확인 정보 등록 불가한 상황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하여, 기존 개인 계정을 사용중인 기업의 경우 법인 계정으로의 전환을 통해 법인의 고객확인정보를 별도 등록하여 홈페이지 내 고객확인정보 입력 예외처리 하고자 하오니 전환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의 서류를 yjh0972@galaxia.co.kr 으로 접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필요서류] - 전자민원캐시 이용고객정보(법인) - 고객거래확인서 - 대리인 지정 위임장 서류 수신 후 확인을 거쳐 최대 3영업일 이내 승인처리 되며, 승인 이후에는 홈페이지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확인 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시, 전자민원캐시 홈페이지 이용 권한이 제한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